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관련 불가능한 경우

작성자 제이엘푸드(ip:)

작성일 2019-01-22

조회 20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제이엘푸드입니다

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이 불가능한경우 공지해드립니다

제품수령하셨을때 아이스박스파손, 상품훼손, 제품이상있을경우 꼭 미리 고객센터 (051-324-8980) 에 연락부탁드립니다


사전승인없이 임의 반품하신경우 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이 불가능하실수있습니다

- 고객센터에 사전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신경우 (네이버페이에서 반품신청하시기전에 저희쪽으로 미리 꼭 연락을 주셔야합니다)

- 고객님의 단순변심인경우 (오발주및 주소오기재 등)

- 제품수령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제품 변질또는 파손으로인한경우

- 포장을 이미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경우

- 주소지 오기입, 연락부재, 결번, 오발주로인해 반품또는 반송처리된경우

- 주말수령이 불가능한 주소지로인해 제품을 못받아보신경우


- 배송중 약간의 해동으로인한 경우 (직배송이 아니라 약간의 해동은 될수있습니다. 바로 변질되지않으니 즉시 냉동보관해주세요)


** 신선식품 특성상 왕복 배송중 변질또는 변형으로인해 상품가치의 훼손으로 재판매가 불가하여 교환/ 반품이 불가합니다**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